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상수역 카페 - 리치망고

상수역 카페 - 리치망고

 

 

무더운 날!

 

아토피를 앓고 있는 여친님은 햇빛을 쬘 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들어간 곳!

 

리치망고!

 

 

 

 

 

 

 

제주에서 시작되었다고 친절히 알려주는 간판!

 

 

 

 

대기표를 주는데... ㅋㅋ

 

대기표가 김수현입니다.

 

음료나오면 "김수현님!" 이라고 불러주네요 ^^

 

 

 

 

 

김수현님! 음료 나왔습니다!

 

여친님은 '스페셜 망고 쉐이크'

 

저는 '망고 라쉬 쉐이크' 입니다.

 

 

 

 

스페셜 망고 쉐이크는 상콤한 느낌이고

 

제가 시킨 망고 라쉬 쉐이크는 요거트의 느낌입니다.

 

 

 

 

여기는 자리가 매우 좁습니다 ㅠㅠ

 

사방이 거울이라서 좀 넓어 보이는 느낌이 들게 하지만, 좁습니다.

 

다들 음료 시켜서 테이크 아웃 해서 나가는 느낌이네요.

잠깐 쉬면서 재미있게 놀다 나왔어요 ^^

 

 

 

촬영기기 및 렌즈


올림푸스 E-P5

M.ZD 7-14mm F2.8 Pro

  

 


블로그를 편하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웃추가 해주세요 ^^

 

 

 

'리뷰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수역 카페 - 그런지 (GRUNGE)  (0) 2015.08.24
신촌 카페 - 클로리스  (0) 2015.06.18
상수역/홍대입구역 카페 - 데코아발림  (3) 2015.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