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상수/홍대 한끼야끼

 

상수/홍대 한끼야끼

 

 

여친님께서 제가 소고기를 싫어하는 줄로만 알고 있었나 봅니다.

 

좋아합니다. 소고기

 

물론 돼지고기가 제 입 맛에 더 맞지만요..

 

어쨌든 오해를 풀고 홍대에 있는 한끼야끼로 갑니다.

 

 

 

 

상수역에서 나오는 것이 더 가깝습니다.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But... 미리 주문을 받아놓고, 들어가면 이미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한끼야끼 세트 2인분으로... ㅎㅎ

 

 

 

 

조그만 화로가 반겨줍니다.

 

 

 

 

초밥의 밥입니다.

 

와사비 따로 있구요. 옆에 명이나물도 있습니다. ㅎㅎ

 

다 같이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구워 먹을 소고기와 버섯, 양파, 관자 등등...

 

 

 

 

2인 세트를 시키면 저렇게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여친님이 카메라를 들고오지 않아서 제 카메라로 찍었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는 이렇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고기...

 

얼른 굽고 싶네요. ㅎㅎ

 

 

 

 

 

화로에 소고기를 올립니다.

 

 

 

 

버섯도 같이요 ㅎㅎ

 

 

 

 

적절히 구운 소고기를 밥에 싸서 먹으면...

 

 

 

 

또 구워야죠.

 

먹는 건 쉬면 안 됩니다. ㅎㅎ

 

 

 

 

이렇게 계속 먹어나가면 됩니다. ^^

 

 

 

 

요 놈은 관자

 

구우면 맛있어요 ㅎㅎ

 

 

 

 

마무리는 요 녀석들과 함께

 

양은 조금 적긴 하지만... 소고기니깐요.

 

한끼야끼 세트 1인분에 16,0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

 

.

.

.

 

그나저나 소고기 맛있네요 ㅠㅠ


 

촬영기기 및 렌즈


올림푸스 E-M1

M.ZD 12-40mm F2.8 Pro






블로그를 편하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웃추가 해주세요 ^^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T.G.I. Fridays  (0) 2015.08.25
일본식 맛집 - 강남 토끼정  (0) 2015.08.06
건대 커먼그라운드 - 김치버스  (0) 2015.07.02
맛있는 떡볶이 - 신촌 엉클스  (0) 2015.06.19
맛있는 치즈 닭갈비 - 고수닭갈비  (0) 201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