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맛있는 떡볶이 - 신촌 엉클스

 

// 맛있는 떡볶이 - 신촌 엉클스 //


 

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합니다.

 

자취할 때도 떡볶이를 많이 해 먹었었고...

 

지금도 즉석 떡볶이 전문점에 많이 가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한 번도 안 가봤던 엉클스라는 곳을 다녀왔었는데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직화 떡볶이 2인분에 파삼겹 토핑,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에 4,500원

 

파삼겹 토핑은 7,700원이네요

 

 

 

떡볶이가 나오면 데우는 녀석입니다.

 

운 나쁘게도 금방 꺼졌던... ㅠㅠ

 

왜... ㅠㅠ

 

 

직화 떡볶이 2인분 + 파삼겹 토핑

 

떡볶이에 삼겹살

 

흔치않은 조화입니다.

 

오징어 토핑이 유명하지만, 튀김이라서 금방 눅눅해진다고 하더군요.

 

여친님과 둘이서 먹기에는 파삼겹 토핑이 낫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완전 맛있겠.....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직접 제가 만들어야 하지요.

 

 

 

요 녀석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열심히 삼겹살을 자르는 여친님

 

 

요렇게 삼겹살을 잘 잘랐으니

 

이제 먹습니다.

 

 

떡볶이 국물을 살짝 넣어서 주먹밥을 만들어 봅니다.

 

 

손으로 들기 힘들어서 숟가락에 얹고... ㅎㅎ

 

요 녀석도 만족스럽네요.

 

다음에는 오징어 토핑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눅눅해지기전에 얼른 먹죠 ㅎㅎ

 

 



촬영기기 및 렌즈


올림푸스 E-M1

M.ZD 12-40mm F2.8 Pro


 




블로그를 편하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웃추가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