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일본식 맛집 - 강남 토끼정

일본식 맛집 - 강남 토끼정



7월초

 

카메라 렌즈를 사기 위해 강남에 온 김에


여친님의 강력 추천으로!


토끼정으로 향했습니다.


이름이 조금 이상하긴 했지만요 뭐... 동화에 나오는 느낌이랄까 ^^;;

 

 


 


도착해서 보니 일본식 가게더군요.


주의할 점은 웨이팅이 진짜 길다는거...



 


 

확실히 실내 인테리어가 일본의 느낌이 납니다. 


 

 

 

요 친구들은 소금과 후추


정작 뿌리지도 않았네요... ㅎㅎ 


 


 

마실 것을 선택하려다가


주류로 골랐는데, 요 녀석은 꿀유자 하이볼입니다.


 


 

유자맛이 상콤하게 나는 술


생각보다 술 맛이 나더군요.. ㅎㅎ 


 


 

토끼정의 대표적인 메뉴인 크림카레우동입니다.


처음에는 크림이 정말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이 들었으나... 

 


 


 

맛있었습니다. 


 


 

돼지고기/소고기 숯불구이 반반


역시 맛있습니다.


 


 

샐러드


요 녀석은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ㅠ


그냥 심심한 샐러드... 


 

 

 

요렇게 모아보고 사진을 한 장 찍어봅니다.


 


 

요 위에 소스를 뿌리면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ㅎㅎ

 


 


음식이 다 나왔으니 여친님을 찍어봅니다.


처음에 음식이 나오는데 40~50분 정도 걸릴 거라고 했는데..


20분 정도 걸렸네요... ㅎㅎ


토끼정! 분명 맛있긴 하지만.... 웨이팅이 너무 깁니다 ㅠ

 

 

 

 

촬영기기 및 렌즈


올림푸스 E-M1

M.ZD 12-40mm F2.8 Pro

  

 


블로그를 편하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웃추가 해주세요 ^^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수/홍대 한끼야끼  (0) 2015.09.16
T.G.I. Fridays  (0) 2015.08.25
건대 커먼그라운드 - 김치버스  (0) 2015.07.02
맛있는 떡볶이 - 신촌 엉클스  (0) 2015.06.19
맛있는 치즈 닭갈비 - 고수닭갈비  (0) 2015.06.16